BLACK&WHITE
ONOFF
GIII·g-three
RODDIO
MASTERS LOUNGE
MASTERS
MASTERS MALL
회원가입
로그인
고객센터
Black&White
ONOFF
GIII
RODDIO
전체 메뉴
전체 메뉴
회사소개
MASTERS
CEO 인사말
조직도
브랜드
BLACK&WHITE
ONOFF
GIII
RODDIO
MASTERS LOUNGE
홍보자료
STORY
TV광고
연예인 협찬
찾아오시는길
회원가입
로그인
정품등록
고객센터
Black&White
ONOFF
GIII
RODDIO
BLACK & WHITE
ONOFF
GIII
RODDIO
MASTERS LOUNGE
MASTERS
MASTERS MALL
HOME
회원가입
가입정보입력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이용 약관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마스터스통상 주식회사, 주식회사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합니다)에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한 후 회사가 회원을 식별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부여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⑥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부호, 문자, 도형, 색채, 음성, 음향, 이미지, 영상 등(이들의 복합체를 포함합니다) 온라인 디지털 형태의 정보나 자료를 말합니다. ⑦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⑧ “포인트”라 함은 마일리지 등과 같이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상의 가상 데이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적용일자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날까지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날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시한 경우,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였다면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날까지 회사에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이라 합니다)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하는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합니다)가 회사가 제공하는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가입신청을 완료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할 수 없거나 기타 이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5. 관련 법령에 어긋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6. 19세 미만의 가입신청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7. 가입신청자가 이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것이 확인되어 중복 가입 신청에 해당하는 경우 8. 가입신청자가 본인인증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법령에 의하여 허용된 범위 내에서 전문기관을 통해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가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절차 상에서 가입완료를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서비스를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에서 직접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사에 변경사항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그의 귀책사유로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가 제작하여 제공한 화면 이외의 화면(외부로 링크된 화면 등)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정보의 관리) ①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의 우려가 있거나, 회원 본인이 아닌 타인으로 오해할 소지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제삼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거나, 기타 이에 준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이 회사에 등록된 것과 일치할 경우에는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이용자를 회원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원은 본인의 허가를 받지 않은 제삼자가 회원의 계정에 무단으로 접근하지 않도록,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보관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회원은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했거나, 도용당했거나, 제삼자에게 공개되었음을 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즉시 계정의 이용중단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회원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등의 접근정보가 분실, 도용 혹은 공개되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을 준수하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출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서비스 내 게시판,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통지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회원정보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또는 제삼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또는 제삼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허위사실,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0.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이메일로 발송하는 행위 11.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불법적인 행위 ② 회원은 관련 법령, 이용약관 및 기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공지하거나 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와 관련된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나누어 범위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서비스 초기 화면이나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하여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점검을 할 수 있으며, 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및 운영상,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변경, 중단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회사에게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하여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팩스·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저작권법』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하여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규정한 범위 내에서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포인트)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시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함과 동시에 시정요구를 할 수 있습니다. 시정요구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기간 내에 시정되지 않거나 2회 이상 반복적으로 동일한 위반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항 제5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시정요구 없이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 제10조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2.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4. 회원 가입 이후 본 약관 제5조 제2항 각 호의 회원 가입 신청 승낙 거절 사유가 확인되는 경우 5. 회원이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 휴면계정으로 전환되고 전환된 날로부터 6개월 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로서,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개인정보 삭제 대상으로 정하는 경우 6. 그 밖에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본 계약을 유지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③ 전항에 따른 이용계약 해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④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9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⑤ 이용계약 해지가 완료되는 경우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보유하여야 하는 정보를 제외한 회원의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 ⑥ 전항에도 불구하고 제2항에 따라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 접수 및 처리 등을 위하여 일정 기간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으며, 해당 기간이 지난 후에 회원의 정보를 삭제합니다. ⑦ 회원은 본 조의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1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서비스 내 메시지, 문자메시지(LMS/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30일 이상 서비스 내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팝업화면 등을 제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제2항의 방법에 의한 통지와 함께 회원이 그 내용을 충분히 알 수 있도록 명확하게 통지의 내용을 표시하여 제1항의 방법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1.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 2.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내용 제20조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외부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제21조 (책임의 제한) ① 회사 또는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행위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에 그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이 발생한 경우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정부 기관의 사실상 또는 법률상 행정처분 및 명령 등을 준수하기 위한 행위로 인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상 기간통신사업자를 포함한 통신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장애로 인한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삼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3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